본문 바로가기
etc...

구글 애드센스 무효 트래픽 광고게재 재한, 너무 우울합니다.

by Positive Disease 2020. 5. 6.

 

요즘은 글쓰기가 참 뜸했습니다.

4월 22일,

천청병력 같이 날아든 소식

광고 게재의 제한...

 

 

그 이후로 글 쓰는 

재미도 사라지고,

계정 문제가 없어지면

글을 쓰겠노라 했는데

좀처럼 사라지지가 않네요.

 

 

또 이상한게 지난 주말쯤

2일 정도? 광고를

풀어주더라고요~

"와~~ 풀렸다~~"

하고 있는 찰나

또 광고 정지.

 

 

도대체 무효 트래픽이 

왜 생기는 건지...

감이 오지 않습니다.

 

바뀐 거라고는 공략 쓰고,

그 공략이 메인 카톡방에

올라가서 SNS 유입이

많아진 것 말고 없는데...

이게 문제가 되려나..

 

 

혹 무효 트래픽 문제로 

저와 같은 고민이 있으셨다면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요즘은 정말 글 쓸 맛도 안 나네요.

열심히 키웠던 블로그인데...

 

4월 22일 이후로 글을

전혀 쓰지 않아도 찾아 주시는

분들이 많네요.

 

하... 답글도 못 가서 죄송합니다.

광고 풀리면 으쌰 으쌰 해서

또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