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드센스 애드핏 성공기] 드디어 저도 광고를 달게 되었어요~

by Positive Disease 2020. 3. 2.

 

너무나도 신기한 하루입니다.

이 메일을 받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는지...(응??)

드디어 오늘 결실을 맺었습니다.

 

 

사실 글 10개, 15개 있을 때

두 번 정도 떨어졌었는데

에라 모르겠다 애드핏도 해보자

라는 마음을 가지고 시도한 지난 29일

드디어 오늘 결과가 왔네요.

 

 

 

 

 

 

점심 먹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머지 두개나??"

"애드센스도 합격??"

 

 

 

 

애드핏 승인은 카톡으로 오더라고요.

그래서 환호성을 지르고 있었는데

애드센스까지 합격했습니다.

1시간 간격으로 메일이 왔더라고요.

 

 

기분 좋은 합격 메일 똮~

 

 

 

 

애드핏은 이렇게 왔어요!

 

 

얼른 플러그인 들어가서

코드 복사하고

코드 집어넣고

필요한 광고를 다 집어넣었습니다.

(너무 막 집어넣은 건 아닌지...ㅠㅠ)

 

 

사실 이제 집어넣었던 광고를

뺄 방법은 모릅니다.

망했습니다ㅋㅋㅋㅋㅋ

저 수많은 HTML 꼬부랑글씨들 

사이에서 어떻게 광고 코드를 찾죠?

 

 

컴퓨터 언어를 잘하시는 분들은

숨은 그림 찾기를 잘하실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방금 넣었던 코드도 한참을

헤매고 다녔으니 말이죠.

 

 

합격한 팁이요!?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글 20개 정도 넘고

그냥 글자 수 많이 넣고

사진도 제가 찍고

그리고 나름 소신껏

정성껏 써내려 갔습니다.

 

그냥 그렇게 쓰다 보니

최적화도 되었고~

검색 유입도 되었고~

일반 사람들도 읽어주게 되었네요.

 

 

사실 카메라를 따로 쓰지 않아

많이 걸리는 부분이 있었는데

와이프가 두 개 다 통과하니

 

"카메라 하나 사"

 

라고 합니다.

 

이 어찌 기쁘지 않고 

있을 수 있단 말인가요~ㅋㅋㅋ

 

 

네~ 사실 저도 알고 있습니다.

처음 수익은 100원도

나기 힘들 거란 걸 말이죠~

 

하지만... 점점 더 나아지겠죠~?

좋은 글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